중국드라마-대아이언위험적타(주연: 이묵지,번치흔)-8편리뷰
대아이언위험적타 8편 리뷰
의식이 없는 그녀에게 인공호흡을 하고
선만닝은 조금씩 의식이 돌아온다.
옌싱청은 선만닝을 안고 건물 밖으로 나간다.
신옌이 깨어나지 못하자 좡회장은 화가 나 집안 식구들에게 야단을 치고 깨어난 신옌은 괜찮다고 할아버지를 안심시킨다.
할아버지는 빨리 신옌과 옌싱청에게 약혼식을 올려 모든 사람에게 란하이이싱을 노리는 이들에게 새 주인이라는 것을 알려주라고 말한다.
좡회장의 이야기를 듣고 난 후의 알 수 없는 옌싱청의 표정
선만닝에게 그동안 있었던 일을 설명하던 옌싱청은 다시는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그녀에게 약속한다.
선만닝은 의사를 부르러 가려던 그의 손을 잡고 자신은 좡신옌은 아니지만 위급한 상황에서 자신에게는 옌싱청뿐이 없었다면서 곁에 있어주면 안 되냐고 이야기하며 약혼을 하자고 하지만 옌싱청은 그게 무슨 뜻인 줄 아냐면서 자신이 누군지도 모르면서 약혼을 하자고 하냐고 그녀가 잡은 손을 떼어내고 나간다.
서로의 지난일들을 돌이켜 보는 그들
서로에게 다시 다가가 약혼을 하기로 하고 옌싱청은 약혼 후 자신에 대해 그녀에게 말해 준다고 한다.
탕쉰은 오빠와 내기에게 자신이 이겼다며 옌싱청과 림무판이 48시간 안에 새 제품을 만들어 표절문제를 해결했다고 오빠에게 알려준다. 탕사장은 좡신옌옆의 대단한 두 남자 옌싱청과 림무판을 칭찬하며 경계한다.
위안솨이를 좋아하는 그녀가 선만닝의 절친이라는 것을 알게 된 팡샹과 위안솨이는 그녀를 선만닝과 못 만나도록 하기로 하고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대표임원진들을 모아 회의를 시작하는 좡신옌은 첫 번째 안건으로 구조조정을 제안하고
할아버지 때부터 운영 업무를 맡았던 진 회장에게 다시 한번 운영본부장으로 임명하고 림무판실장에게 디자인어센터본부장을 맡아줄 것을 제안하고 림무판을 이를 수락한다.
그리고 장자카이를 총무부 주임으로 임명하고 조이사에게 자수할것을 권하지만 조이사는 그녀를 무시하며 자신을 제거하려 한다고 소란을 피운다. 옌싱청은 조이사에게 본인이 한 일을 조목조목 이야기하자 조이사는 증거를 가져 오라며 큰소리친다.
이때 나타난 류광주얼리 대표 탕사장은 장신옌에게 진 것을 인정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자신이 디자인실장을 매수해 표절작품을 출시하라고 했으며 블랙리스트에 오르면 헐값에 주식을 사들이려고 했다고 자신의 한일을 고백하며 그래도 좡신옌의 생명을 노리는 그런 짓을 하지 않는다고 좡자카이와 조이사를 보며 뒤집어 씌우지 말라고 경고하며 회의장을 나간다.
모든 안건들을 정리한 장신옌은 일주일 후 옌싱청과 약혼할 것을 공식적으로 발표한다.
드디어 장신옌과 옌싱청의 약혼식 당일 좡회장은 설레는 마음으로 타이를 고르고 장차이쉬안은 자선행사참석으로 약혼식을 못 가 목걸이를 대신전해 주라며 자신의 아들이 철이 없으니 나중엔 좡가의 모든 건 신옌꺼가 될지도 모르지 않냐며 비꼬며 이야기를 하며 아버지가 고른 타이 보다 다른 타이가 낫다고 말하고 간다.
드디어 약혼식 준비를 마친 선만닝은 자신에게로 마주 오는 옌싱청을 기다리고
옌싱청이 반지를 끼워 주려 하자 손을 빼며 머뭇거리는 선만닝
걱정스러워하는 그녀를 보며 자신을 믿으라고 말하는 옌싱청
그리고 옌싱청은 그녀에게 약속에 입맞춤을 한다.
회사 오너의 약혼식을 보려고 왔던 선만닝의 친구는
회사의 오너이며 약혼녀가 자신의 친구 선만닝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진정한 란하이이싱의 후계자의 옌싱청(좡옌이)가 란하이이싱을 되찾고 자신의 동생과 가족들을 죽인 원수를 찾기 위해 돌아오는 방법으로 선택한 좡신옌의 약혼자역할이 이젠 어떻게 되는 걸까요? 마지막 리뷰를 하긴 했지만 그 과정은 보지 않아서 저도 되게 궁금합니다. 언제 자신이 좡옌이라고 밝힐지 자신의 신분을 밝히게 되면 자연스레 선만닝도 좡신옌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야 하는데 어떤 식으로 풀어낼지 궁금해집니다. 그러면서도 선만닝과 옌싱청 그녀는 이미 그를 좋아하는 것을 인지한 것 같은데 옌싱청은 아직 그녀를 좋아하는 것을 인지하지는 못하는 것 같은데요! 옌싱청이 어떻게 변할지 그 둘의 로맨스가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