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음악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 테이
- 아티스트
- 테이
- 앨범
- THE NEW JOURNEY
- 발매일
- 1970.01.01
오늘 나를 위로해주었던 곡이 테이 님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라는 곡이다.
테이 : 네이버 통합검색
'테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아티스트 테이
아티스트 : 테이
발매 : 2016.11.14.
장르 : 발라드
발매사 : (주)지니뮤직
테이님이 공식적으로 앨범 활동을 하지 않아 팬미팅에서 라이브 영상으로 부른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이다.
소개
짧았던 가을을 아쉬워하는 11월..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감성보컬리스트 테이가 미니앨범으로 우리 곁에 찾아온다.
이번 앨범은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같은 베개, 사랑은 하나다 등의 명품발라드를 이을 6년 만에 발표하는 테이의 정규를 표방한 앨범으로 가사와 작곡, 편곡, 앨범디자인 등 모든 작업과정에 스태프들과 함께 밤을 새워가며 노력한 테이의 정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전곡 오케스트라 연주와 국내 최고의 연주자,엔지니어,작곡,작사 편곡가들이 1초 단위로 고민하며 완성도를 높이려 노력했다. 트렌디한 음악에 식상해하던 많은 이에게 한층 더 높은 수준에 리얼사운드를 들려주게 될 거라 제작사는 자신하고 있다.
가을에 어울리는 남자,발라드의 황태자, 꿈꾸게 만드는 목소리,, 테이가 들려줄 6년 만의 이야기, 많은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의 마음을 채워주리라 믿는다.
5.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
여성작사가 이하진과 여성작곡가 MIHO의 곡으로 여성 아티스트들이 만나 사랑의 또 다른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클래식한 느낌의 이 곡은 잊기 힘든 사람과의 사랑을 다시 그려보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아파도 그 사람과 다시 사랑하고 싶은 심정을 테이 명품보컬과 오케스트라스트링이 어우러져 애절함과 쓸쓸함을 더해주고 있다.
여성아티스트의 예민한 감성을 라디오에서 듣던 테이의 슬픈 짙은 보이스로 간결하게 표현했다. 이 겨울에 추억이 있는 길을 거닐며 한 번쯤은 들어보고 싶은 곡이다…

개인적으로 테이님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앨범 활동을 하지 않았던 앨범의 수록곡으로 테이 님이 부른 라이브 영상을 보고 노래를 들어보니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그리고 만약에 이런 사랑을 다시 시작하려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안된다고 말리고 싶다. 그냥 행복했던 기억을 추억으로 지나간 나에 사랑에 대한 예의인 것 같다.
누군가가 이 노래를 듣게 된다면 묻고 싶다 이렇게 아픈 사랑을 다시하는게 맞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