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리뷰완결작/부도연

중국드라마 - 부도연(주연: 왕학체,진옥기)10편 리뷰

파랑 거북이 2023. 1. 24. 16:03
반응형

부도연 10편 리뷰

초탁은 보음루를 족친의 이름으로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초탁은 그녀를 위해 보음루가 자신을 위로해 주었던 배나무를 옮겨다 심어 놓고 그녀는 바로 배나무를 알아본다.

그녀의 머리위로 떨어진 배나무 꽃잎을 떼어 주는 초탁

그리고 초탁의 그녀를 향한 애틋한 마음이 눈빛에 쓰여있다.

초탁은 그녀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음루는 그저 해맑게 초탁을 쳐다볼 뿐이다.

초탁은 그녀를 위해 연회를 준비하고 원하는 것을 묻지만 보음루는 비싼 것을 좋아한다고 말한다.

그녀의 배꽃에 입을 맞추는 초탁 조춘앙은 그가 배꽃을 먹는 것으로 오해한다.

보음루의 입궁을 막기 위해 합덕공주에게 부탁을 하려고 하는 초탁은 조춘앙에게 합덕공주에게 전갈을 보내라고 한다.

보음루가 초부에 도착한 것을 알게 된 황제는 초탁을 더욱더 신임한다.

우문량시가 사람들을 따돌리고 합덕공주의 마차를 따라온 것을 알게 된 초탁

초탁은 칠랑에서 우문량시를 지켜보기만 하라고 명하고 우문량시가 초부에 들어오려고 하는 이유를 궁금해한다.

초탁은 선황제의 여인인 보음루를 후궁으로 들이려 하는 복왕에 대해 이야기 하고 합덕은 안될 일이라며 자신이 방법을 강구하여 막도록 하겠다고 한다.

초탁은 합덕공주에게 화본들을 선물하고 갑자기 배가 아파진 우문량시는 측간에 갔다 음루의 방에 숨어들어 음루에게 맞고 기절한다.

초탁은 우문량시에게 초부에 들어온 이유를 묻고 우문량시는 자신이 합덕공주를 좋아해서 따라왔다고 말한다.

조춘앙에게 음루는 자신 때 문에 초탁이 남원왕을 놓친 것을 알게 되고 미안해한다.

초탁은 자신의 편을 들어준 보음루의 마음을 기뻐하기도 전에 보음루가 내시가 아니었다면 공주의 배필로 손색이 없다는 그녀의 말에 망연자실한다.

합덕은 복왕을 설득하려 했지만 친오빠의 유일한 희망이 보음루라는 말에 마음을 돌린다.

손태감은 왕을 위해 복왕의 어머니를 모시던 진어멈을 보음루에게 보내 예절을 가르치려 한다.

서촉의 첩자를 모두 알아낸 소정사 초탁은 자신이 직접 처리하려고 하고 조춘앙에게 보음루곁에 남아 그녀를 보필하라고 한다.

궁에서 손태감이 보낸 진어멈이 도착하고 조춘앙은 음루에게 전달한다.

서촉의 잔당을 직접 처리하는 초탁

합덕공주는 자신은 황제의 동생이기 전에 신하이라 그의 뜻을 말리수 없다고 초탁에게 말하고 초탁은 자기 자신이 방법을 생각해 보겠다고 한다.

진어멈에게 상차림 교육을 받는 보음루

합덕공주의 말에 씁쓸한 초탁을 위로하는 조춘앙, 그리고 진엄에게 혼나서 그를 찾아오다 넘어지는 보음루를 본 초탁은 진어멈에게 쓴소리를 하고 화가 난 진어멈은 궁으로 돌아가 황제에게 죄를 고한다고 한다.

보음루는 초탁이 진어멈을 보낸 거라 오해하고 넘어져 다친 그녀에게 약을 가지고 온 초탁을 원망하며 그만 가보라고 한다.

보음루를 찾아 복왕은 초부에 오고 초탁은 진어멈을 보낸것을 사죄하는데 왕은 초탁의 잘못이 아니라며 속상해하는 음루를 보러 간다고 한다.

보음루는 복왕앞에서 완벽한 시중을 들고 복왕의 수라시중을 들게 된다.

너무나 자연스럽게 후궁의 일을 하는 보음루에게 화간난 초탁은 자리를 떠나고 보음루는 왕에게 시중만을 정중하게 들뿐 일체 다른 것은 허락하지 않는다.

복왕의 애타는 마음을 아는 손태감은 초탁에게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보음루에게 가르치기 위해 몽려에게 보내 배움을 청하라고 말한다.

 

지금 현재 초탁은 보음루를 좋아하고 그녀를 왕에게 가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하는데 보음루는 아직까지 초탁의 마음을 모르는 것 같습니다. 초탁이 조금 더 고생을 해야겠네요!

 

11편은 다음에 계속...

 

 

 

 

 

 

 

반응형